축적된 기술과 창조정신으로 미래가치 창조의 주역이 되겠습니다
우리의 사훈인 창조, 판단, 행동을 항상 되새기며 사원 각자가 신뢰, 정직, 성실한 노력으로 스스로 회사에 공헌함을 자부하고 회사의 명성과 명예를 드높이는데 기여한다.
사회인으로서 자율적 바탕위에 제반 사회의 규범을 준수하고 합리적이고 정정당당한 수단으로 회사이익의 극대화에 최선을 다하여 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 사원 가족의 이익뿐만 아니라 나아가 공공의 이익에 이바지 된다는 신념을 갖는다.
단정한 몸가짐과 주변의 정리정돈을 깨끗이 하는 만큼 우리의 신뢰도가 높이 평가된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각자가 취급하는 상품뿐만 아니라 모든일에 자기 자신의 부가가치도 높이는데 노력해야한다.
사원은 항상 자기업무에 있어 반성하는 자세를 가져야 하며 한번 실수로서 불행과 손해를 초래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므로 문제발생 이전에 업무를 명석하게 처리하고 만일 문제가 발생 시 문제들은 항상 해결의 실마리가 내포하고 있다는 전제하에 신속히 대처해야 한다.
사원은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부서별 책임자는 이 지침의 수행을 매 분기별로 점검, 감독, 평가할 의무가 있음.
자본주의 시장경제가 발달해오면서 그 역할도 컸지만 21세기 중반에 접어들면서 파생되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해결해가는데 필요한 새로운 학문으로 여겨지는 분야이다.
대기업보다 중소기업, 중견기업 CEO들이 사업체의 크기에만 치중하지 말고 자기 흔적(그림자)을 올바르게 남기고자하는 CEO들이 걸어가야 할 방향이다. 다시 말하면 인간 이성(理性)의 권위에 의한 윤리를 초월하여 창조주의 계시와 권위 그리고 그 질서를 따르는 PARADIGM이다
자본주의 자유시장 경제의 틀 속에서 무엇이 하나님의(자연의) 질서에 대항하는 것이고 그것을 어기는 것인지를 또한 무엇이 인간들에게 해가 될지를 따져보면서 규율이나 법률존중의 인식 속에서 성장, 이윤, 분배 등 모든 과정이 선행(善行)에 있는 것인지 의행(義行)에 있는 것인지를 분별하고져하는 PARADIGM이다.
개념적인 도덕적 영역을 벗어나 최고선(最高善), 최고의(最高義)의 모습으로 이행(移行)하는 PARADIGM이다.
노동가치(육체, 지식, 정신)의 변화에 speedy 하게 서로가 공감(共感)하고 행동(行動)하는 새로운 경제 PARADIGM이다.